힙시트 강력 추천 합니다!!★★★★★

육아 일기 :)/육아 용품 공유☆

힙시트 강력 추천 합니다!!★★★★★

으노맘♥︎ 2020. 10. 5. 18:58

 

 

안녕하세요 으노맘입니다~~~~!!

오늘은 제가 사용 중인 힙시트를 추천해드리려고 왔습니다.ㅎㅎㅎ

저는 처음에 백효정 아기띠를 사용하다가 으노가 커서 못쓰게 되고, 에르고 아기띠를 사용했었는데요.

이제 목을 잘 가누기도 하고 허리에 힘도 많이 생겨서 포그내 힙시트를 구매했어요!!

근데 힙시트를 진작에 살 걸 하는 후회가 됩니다ㅠㅠㅠ

아기를 앉힐 때만 사용하는 게 아니라 아기 눕혀서 안을 때도 힙시트에 올려서 안으니까 팔이랑 손목도 안 아프고 너무 좋더라고요ㅜㅜ

 

네이버 롯데홈쇼핑 이미지 첨부

 

신생아 시절부터 힙시트가 있었으면 손목이 좀 덜 아프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!!

그래서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힙시트를 아기 앉힐 때만 사용하지 마시고, 옆으로 눕혀서 안을 때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:)

저는 포그내 제품을 쓰고 있는데 다른 브랜드의 제품은 안 써봐서 비교해서 말씀은 못 드리겠어요.

하지만 힙시트라는 제품은 정말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!!!!!!!

지금은 아기 전방 보기로 앉혀서 있는데 엄청 엄청 편해요ㅎㅎㅎㅎ

아! 전방 보기나 마주 안기는 아기가 어리면 다리가 너무 벌어지는 것 같아 6개월 정도 됐을 때 추천드립니다.

아기 허리나 고관절에 무리가 올 수 있어요ㅜㅜㅜ

힙시트를 살지 말지 고민하시는 분들과 신생아 때는 안으니까 나중에 구매할 예정이신 분들은

꼭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!!!

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요~~~ 다음에 다른 육아용품 들고 오겠습니다:)

구독과 댓글, 관심 많이 부탁드려요!!!

 

 

'육아 일기 :) > 육아 용품 공유☆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젖병소독기 UV?스팀?  (0) 2020.09.23